티스토리 뷰



Evil Dead, 2013

 Sam Raimi의 명작 Evil Dead시리즈의 리메이크 작이다.꽤 잘만들었다. 나도 과거 Evil Dead시리즈를 찾아보기도 했지만, 사실 요즘 정서에는 조금 안 맞기도 하다.명작은 명작이지만, 그때는 그때만의 재미가 있는 거고, 지금은 지금만의 재미와 정서가 따로 있으니 자연스러운 것 같다.그래서 오히려 나에게는 이 리메이크작이 더 이블 데드 재밌게 ...



이블데드, 완전 무셔운 공포영화

이블데드,완전 무셔운 공포영화​​​한동안 저품질이니 뭐니 해서 멘붕상태로 일주일간 보내다 네이버형님이 경고만 이블 데드 주고 끝내신지 다시 돌아올려는 기미가 보여 드디어이렇게 영화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당.^^ㅎㅎ​​​안녕하세요! 고고무비탐험의 유로입니당.^^​사실 오늘 소개해볼 ...



이블 데드 2013 (The Evil Dead, 2013) - 고전적 피잔치

이블데드 시리즈를 흥미롭게 봤었는데 이 시리즈를 2013년 버전으로 꽤 잘 계승했다. 깜짝 놀래키는 시리즈보다는 이렇게 꿋꿋하게 피와 잔인함이 넘쳐나는 시리즈가 재미있다. 등장인물은 다섯에 불과하지만 마치 술래잡기하듯 이블 데드 인간과 좀비를 번갈아가며 공격과 수비를 겸하는 하룻밤 피잔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 10분, 땅에서 핏빛 ...



547] 이블 데드 <나름 성공적인 리부트!!!>

 같은 내용의 티스토리 포스팅 링크 이블 데드감독페데 알바레즈출연제인 레비, 실로 페르난데즈, 제시카 루카스, 루 테일러 푸치, 엘리자베스 블랙모어개봉2013 이블 데드 미국평점 리뷰보기 2015년 5월 2일 감상 사실 큰 기대를 갖지 않고 봤던 영화임에도, 의외의 만듦새에 깜짝 놀란 영화 중 하나입니다. 기존의 <이블 데드>...



[미국남자.할로윈영화] 공포영화즐기기 Evil Dead

     Evil Dead     Evil Dead 이블 데드 (2013)Written by; Sam Raimi, Rodo Sayagues, andFede Alvarez.  Directed by FedeAlvarez.  Note; produced by Sam Raimi andBruce Campbel...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2,138
Today
4
Yesterday
2
링크
TAG
more
«   2018/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